건강한 정보/음식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호관원 효과 총정리!

루비우 2021. 3. 2.

안녕하세요 루비입니다. 오늘은 관절이 안 좋으신 분들을 위해서 호관원 프리미엄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이들 들어보셨을 테지만 가격 정보를 구하기 힘들고 가격이 비싸더라, 라는 말들이 많아서 궁금하셨을 텐데요.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부터 호관원 효과부터 한눈에 보실 수 있도록 정리했습니다. 

 

목차

     

    이만기호관원

    호관원 프리미엄을 알아보자

    관절은 두 개 또는 그 이상의 뼈들이 맞닿는 곳을 말합니다. 관절을 이루는 뼈들의 끝은 연골이라는 부드러운 재질로 싸여 있습니다. 연골은 쿠션처럼 관절이 쉽게 움직이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활막이라고 하는 섬유질 막으로 싸여 있으며, 마찰을 방지하는 활액을 분비합니다. 관절염에는 여러 종류가 있으며, 그 원인은 서로 다릅니다. 그중에서 가장 흔한 것은 퇴행성 관절염(골관절염)으로, 뼈끝을 감싼 연골이 닳아 발생하며 통증과 부종을 일으키는 질환입니다. 노화, 관절에 생기는 상처나 감염 등이 원인이 되어 발생합니다.

     

    관절염은 부종, 통증, 관절이 뻣뻣한 증상 등을 동반합니다. 관절염은 주로 몸무게가 많이 실리는 무릎, 엉덩이, 척추 관절에서 발생합니다. 그 외에 외상, 골절, 과도한 운동 등이 원인이 되는 경우에는 모든 관절 부위에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관절염은 대개 일시적인 경우가 많지만, 때로는 장기적이거나 영구적인 문제를 일으킵니다. 주식회사 동진제약에서 수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호관원 프리미엄'은 관절에 좋은 MSM을 사용하여 뼈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호관원 효과

    다음은 호관원의 성분과 함께 호관원의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관절과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MSM+칼슘의 만남이란?

    ▶ 먹는유황, MSM은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입니다.

    ▶ 외에도 피부나 모발, 뼈, 손발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 식이유황은 콜라겐과 케라틴을 단단하게 연결해주는 역할을 해 피부에 생기는 잔주름, 손발톱 건강, 모발의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 뿐만 아니라 해독작용 등, 노폐물 배출에도 도움을 줍니다

    ▶ 인체적용 실험을 통해 관절이 불편한 사람들이 12주 이상 MSM을 꾸준히 섭취했을 때 관절 통증 감소와 관절 기능성 개선, 관절의 뻣뻣함이 감소되어 삶의 질이 높아졌다는 결과가 있습니다.

     

    호관원2
    호관원

    2. 해조칼슘이란?

    ▶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

    ▶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

    ▶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필요

    ▶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줌

    ▶ 호관원 프리미엄은 미역, 다시마 등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칼슘으로 소화 흡수율이 용이하고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 또한 가공이 많이 포함된 벌집형의 다공질 구조로 되어 있어 소화 흡수에 용이합니다.

     

    3. 관절과 연골 건강에 집중한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의 배합

    ▶ 보스웰리아 추출분말 :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글루코사민 :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4. 건강에 좋은 원료로 영양 보강 - 꼼꼼한 부원료 선택

    ▶ 건강에 좋은 녹용, 우슬, 당귀 등 35가지 한약재를 동진제약만의 비법으로 배합

     

     

    주성분

    호관원 프리미엄은 관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엄선된 원료로 만든다고 합니다.

    MSM 1500mg + 해조칼슘 270mg

    관절에 좋다

    <MSM>

    MSM의 가장 인기 있는 용도의 하나는 관절이나 근육통을 줄이는 것입니다. 무릎, 허리, 손, 엉덩이 통증의 공통적인 원인인 관절 변형이 있는 사람들에게 이로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관절 퇴화는 움직임과 이동성을 제한함으로써 삶의 질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MSM은 우리 몸의 염증을 상당히 감소시킨다고 합니다. 또한 관절의 뼈 끝을 보호하는 유연한 조직인 연골의 분해를 억제합니다. 50세 이상의 100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12주 동안 1,200mg의 MSM을 함유한 보충제를 사용한 치료가 플라세보에 비해 관절의 통증, 뻣뻣함 및 부기를 감소시킨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보충제를 받은 그룹은 또한 전반적인 삶의 질이 향상되고 걷기와 침대에서 일어나는 데 어려움이 덜하다고 보고했습니다.

    아래 허리 통증을 가진 32명을 대상으로 한 또 다른 연구에서 MSM이 함유된 글루코사민 보충제를 복용하면 요추 강직과 움직임 시 통증이 현저하게 감소되고 삶의 질이 크게 향상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근육 손상과 스트레스를 줄여 운동 후 회복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철저한 운동 중에 근육 손상이 발생하고 산화 스트레스가 증가합니다.
    이것은 운동선수들이 근육통과 통증을 경험하게 하고, 이것은 운동 경기와 훈련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MSM은 격렬한 운동 후에 염증과 산화 스트레스를 줄임으로써 자연스럽게 근육의 회복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18명의 남성들을 대상으로 한 한 연구에서 10일 동안 몸무게 kg당 50mg의 MSM 분말을 복용하면 운동으로 인한 근육 손상과 8.7마일 (9개의 신뢰할 수 있는 출처)의 달리기 이후 항산화 활동이 현저하게 감소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장기간 운동을 한 후에 통증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해조칼슘

    <해조칼슘>

    해조칼슘을 먹는 것은 뼈가 부러지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골다공증은 뼈가 약해지고 부러지기 쉬운 상태를 말합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주로 폐경 후 여성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일반적으로 골다공증은 신체가 자라는 어린 나이부터 결정되기 때문에 예방 전략을 마련해야 한다는 주장이 강합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최적의 식단을 갖도록 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골다공증의 영양 예방을 위해 칼슘과 비타민 D에 초점을 맞춰왔지만,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마그네슘의 엄격한 통제가 뼈 건강에 매우 중요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젊었을 때 비타민 D와 칼슘과 함께 마그네슘의 정확한 균형이 골다공증을 예방할 수 있었습니다. 해초는 몸에 쉽게 흡수되는 형태의 마그네슘과 칼슘을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상담이 무료로 가능합니다.

     

    호관원 부작용

    호관원에도 부작용이 있을까요? 호관원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작용사례

    호관원의 부작용 사례에 대해서 검색해보았지만 찾기는 힘들었습니다. 식약처에서 인증한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기도 하고 또 MSM과 해조칼슘도 건강한 원료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뭐든지 과유불급인 법! MSM은 최대 3 개월 동안 경구 복용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안전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에게 MSM은 메스꺼움, 설사, 팽만감, 피로, 두통, 불면증, 가려움증 또는 알레르기 증상의 악화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평소 몸이 많이 약하시거나 약을 오랫동안 복용 중이신 분 등은 꼭 전문의와의 상담을 거친 후에 호관원을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이것이 제일 안전한 방법입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섭취방법

    1일 2포(1포당 70ml) 드시면 됩니다. 아침저녁으로 드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소포장되어있기 때문에 휴대성이 좋고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간편합니다. 물로 마시는 액상 형태이기 때문에 물이 필요 없으며 이런 액상 형태의 장점은 체내 흡수율이 높아서 효과가 빠르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알약을 삼키기 힘들어하는데. 물로 되어있으니 편하게 섭취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제품 구성은 1개월분/2개월분/3개월분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감기약을 많이 섭취한다고 감기가 금방 낫는 것과는 거리가 멀듯이 꼭 정해진 복용량을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복용량을 과하게 초과하신다면 위에서 말씀드렸던 부작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호관원효과

     

    호관원 프리미엄, 누가 먹어야 할까?

    호관원 프리미엄, 누가 먹는 게 좋을까요? 다음은 호관원 효과를 톡톡히 보실 분들입니다. 

    • 건강한 신체를 원하는 사람 누구나
    • 관절 사용이 잦은 운동이나 일을 하시는 분
    • 골다공증 발생의 위험을 줄이고 싶으신 분
    • 관절과 연골의 영양공급과 활기찬 운동을 원하시는 분
    • 뼈가 약해지기 쉬운 출산 후 여성분들
    • 서 계시거나 계단 오르내리기가 불편하신 분
    • 관절에 뻣뻣함을 느끼시는 분
    • 칼슘 흡수율이 낮은 노년층
    • 실내 운동량이 적은 직장인 분들
    • 갱년기 여성분들
    • 노후 관절 건강을 대비하실 분

    호관원프리미엄가격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호관원 프리미엄의 가격은 회사 규정상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받은 후에 아실 수 있습니다. 이것이 정석적인 방법이긴 합니다.

    주변에서 아무 곳에서나 구매하기 힘들고 구매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호관원 프리미엄의 가격을 궁금해하시는 듯합니다. 혹여나 아주 비싸면 무리가 되니까요.. 

     

    이럴 경우에는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 호관원 프리미엄을 검색해보면 가격을 알 수 있습니다. 완전한 새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중고로 구입하실 때는 꼼꼼하게 날짜 확인, 포장 상태 등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는 30만 원 선에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정가보다는 저렴하게 올린 것일 테니, 30만 원에서 조금 더 비싼 가격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되고 있을 것 같네요. 더 검색해보다가 3개월에 거의 100만 원이라는 글도 봤기는 합니다ㅠㅠ 한통당 30으로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더 저렴하게 올라온 것들이 많을 수 있으니 당근 마켓이나 번개장터 등의 앱을 켜셔서 검색해보시길 바랍니다.

     

    관절에 효과적인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할인받는 방법

    아무래도 좋은 성분들이 들어갔고, 또 나이 때가 있으신 분들이 주로 드시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보니 가격대가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부담이 되신다 하면 말씀드린 대로 중고거래를 이용하시면 되지만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기에 따라서 할인 이벤트를 종종 진행한다고 합니다. 3+1 또는 10~15% 할인 이벤트 등이 있다고 하네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한다면 변질 또는 훼손 시 교환 신청도 편리하니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공홈을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편리하실 것 같습니다. 상담 자체는 무료이므로 구매하실 생각이 없더라도 상담을 나눠보고 할인 등에 대해서 여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후기 및 결론

    호관원 프리미엄 후기를 찾아보니 대체로 좋은 평들이 많았습니다. 대부분이 6주 이상 드시면 관절의 변화를 경험해보셨다고 합니다. 부드러워진다거나 아린 느낌이 없어졌다는 이야기들도 있었고요, 체력도 더 좋아지고 삶의 질도 높아진 느낌 등 다양한 후기가 있었습니다.

     

    건강한중년

    연골이 손상되면 다시 회복하기란 쉽지 않기 때문에 예방 차원에서나 개선 차원에서 꾸준히 드셔 보신다면,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나이를 먹어갈수록 건강보조식품은 필수인 듯합니다. 호관원처럼 관절에 좋은 약도 중요하지만 비타민도 꼭 챙겨드시길 바랍니다. 

     

    이 블로그 읽어보면 좋을 글

    ▶링티 효능! 링티를 들어보셨나요? '마시는 링거'

     

    링티 효능! 링티를 들어보셨나요? '마시는 링거'

    링티 효능! 링거만큼 효과가 있을까? 병사들을 위해 개발된 링거 워터인 '링티!' 링티 효능은 일상 생활 속 많은 학생, 직장인들에게도 다양하게 사용됩니다. 바쁜 일상 속 몸살과 감기 등 각종

    shehasbecomehappy.tistory.com

    ▶고혼진 화장품 가격, 효과까지 총정리!

     

    고혼진 화장품 가격, 효과까지 총정리!

    안녕하세요 루비입니다! 오늘은 중년 여성분들한테 인기가 많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김민정 님이 모델로 하고 있기 때문에 김민정 화장품으

    shehasbecomehappy.tistory.com

    ▶종근당 천관보 효능부터 가격까지 총정리

     

    종근당 천관보 효능부터 가격까지 총정리!

    안녕하세요 루비입니다. 오늘은 종근당 천관보 가격부터 효능까지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종근당 천관보는 프리미엄 관절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하네요. 그럼 제품의 특징부터 알아보도록

    shehasbecomehappy.tistory.com

    댓글

    5890717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