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정보/라이프

고혼진 화장품 가격, 효과까지 총정리!

루비우 2021. 3. 9.

안녕하세요 루비입니다! 오늘은 중년 여성분들한테 인기가 많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김민정 님이 모델로 하고 있기 때문에 김민정 화장품으로도 유명하죠. 실제로 김민정 님도 고혼진 화장품의 제품력에 감동받아서 계속 쓰고 있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의 입소문을 통해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 같습니다. 중년층을 타깃으로 한 상품들은 가격 공개를 잘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거의 홈페이지를 통한 상담이 주를 이루네요. 아무래도 중년층들은 구매력이 있기 때문일까요? 그럼 각설하고 고혼진 화장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고혼진 화장품 가격 알아보기

    고혼진

    고혼진 화장품은 뉴트리션 크림,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 뉴트리션 마스크팩 3자기 상품군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수많은 크림과 에센스 라인이 있는 다른 화장품 브랜드들에 비해서 굉장히 심플하네요. 기본 구성품으로는 뉴트리션 크림,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 2가지로 이루어진 세트 상품이며 세트를 구매했을 시 뉴트리션 마스크팩도 서비스로 준다고 합니다. 또 아무래도 가격대가 있다 보니 MG 손해보험도 가입되어있다고 하네요. 당연히 품질 보증서도 있고요!

     

     

    그럼 제일 중요한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얼마일까요? 공식적인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통해 가격 안내를 받도록 되어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구매자에게 어떤 상품이 맞는지 추천해준다고 하네요. 

     

    고혼진가격

    검색을 해보니 고혼진 화장품 뉴트리션 크림만 구입할 시 35만 원 정도이고, 뉴트리션 스킨 크림,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를 모두 구매할 시 50만 원 정도라고 하네요. 정확한 가격은 아니니 어느 정도 가격임을 인식하고, 홈페이지에서 무료 상담을 받아보면 될 듯합니다. 또 여러 가지 이벤트 행사를 하기 때문에 가격 변동이 있다고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들어보셨나요?

    김민정화장품

    고혼진 화장품의 슬로건은 '고혼진을 만나고 난 후, 내 피부는 시간을 거스르기 시작했

    다'입니다. 슬로건에서 알 수 있듯이 고혼진 화장품은 안티에이징을 강조하는 듯 보입니다. 고혼진의 타겟층인 중년층 여성입니다. 아무래도 중년층 여성들이 관심 있는 것은 건강한 피부, 동안 피부일 테니까요. 특히 잔주름을 케어하는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후기들을 살펴보니 안티에이징뿐만 아니라 미백, 기미 등 피부 트러블에도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효과는 3주 정도 꾸준히 쓰면 나타난다고 합니다. 역시 뭐든 꾸준히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고양필 대표이사는 '고혼진 화장품에 순수 자연에서 추출한 고급 원료를 최적의 배합으로 담아내었으며, 진정으로 고객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효과적인 성분과 효과로 고객만족을 이루겠다. 지속적인 연구로 더 과학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여 사이언스 뷰티를 선도하고 있는 고혼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고 합니다.

     

    고혼진안티에이징

    고혼진 화장품은 카이스트 생명화학공학과 허율 박사 연구팀이 오랜 연구 끝에 받은 Rg3, Compound-K 등의 제조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한 유효 성분과 고급 원료로 최적의 배합을 완성시키며 전 세계로부터 그 기술력을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Rg3, Compound-K에 대해서 밑에서 더 자세하게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후기

    고혼진효과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고혼진 화장품에는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뉴트리션 크림,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 뉴트리션 마스크팩. 뉴트리션 크림은 50ml이며 에센스는 용량이 130ml라고 하네요. 크림의 용량은 평범하지만 스킨 에센스의 용량은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일반 에센스의 3배에 가까운 용량입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성분 등을 보아할 때 굉장히 리치한 크림 같았지만, 사용후기를 보니 달랐습니다.

     

     

    리치하고 무거운 느낌보다는 부드럽게 흡수되는 느낌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후기를 모아서 정리해봤습니다.

     

    1. "탄력 있고 맑은 피부로 바뀌는 듯한 느낌이다. 속 건조가 많이 잡혔다."

    2. "피부결이 정돈되는 듯한 느낌이다. 잡티들이 많이 사라졌다."

    3. "잔주름이 옅어졌고, 피부가 밝고 맑아진 듯한 기분이 든다."

     

     

    고혼진 화장품, 어떤 성분이길래?

    "사이언스 뷰티라는 이념을 토대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제품의 질을 높여서 한국을 넘어서 세계 뷰티 업계의 새로운 지평을 만들고 싶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대표가 한 말입니다. 고혼진 크림인 뉴트리션 크림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고농축 기능성 크림이라고 합니다.

     

    고혼진피부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 마스크팩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는 앰플과 에센스의 장점만을 합친 올인원 화장품으로 피부 온도 조절과 미백 기능, 잡티 생성을 억제하는 효능까지 갖고 있으며, 유수분 밸런스는 물론 촉촉한 피부 유지를 가능하게 해 준다고 합니다. 또한 연꽃수, 바다 포도 추출물, 발아 황기 추출물 등 천연 성분을 함유하여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피부가 민감한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고혼진피부개선

     

    마스크팩은 피트산을 함유한 흑미강 추출물로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고혼진의 6가지 효과

    이러한 고혼진의 제품 라인에는 고혼진만의 차별화된 핵심성분을 사용하고 있는데 그것은 Rg3, Compound-K 등의 유효 성분 복합체라고 합니다. 이것은 한국 과학기술원 카이스트 생명화학공학과 허율 박사 연구팀이 만든 복합체로써 세분화된 입자가 피부 진피층까지 흡수될 수 있도록 흡수율을 높이고, 6가지(섬유아세포 증식효과, 콜라겐 합성 효과, 엘라스틴 합성 촉진 효과, 피부 면역 증강 효과, 항산화 효과, 피부 상처 치유 효과)의 복합적인 효과를 통해 피부의 재생력을 높이고 피부 노화를 근본적으로 차단한다고 하네요.

     

     

    Rg3, Compound-K, 카이스트 연구의 결과물

    화장품 원료로 사용되고 있는 특허 원료 Rg3, Compound-K는 전 임상 및 임상 실험에서 높은 피부 내 흡수율을 통해 피부 노화 억제 및 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피부 임상센터가 실시한 피부 첩포에 의한 1차 자극 인체적용 실험에서 피부 자극 지수가 0.00으로 비자극 제품으로 판정받았으며, 식품의약품 안전처로부터 기능성 원료를 인증받고 피부 민감도 테스트 부분에서도 "매우 안전" 등급을 받은 바 있습니다.

     

    고혼진화장품가격

    허율 박사팀은 ECS 기술을 기반으로 효소를 이용해 흡수가 안되고 효과가 떨어지는 성분을 흡수가 잘되고 효능이 높은 성분으로 전환한 후 추출하는 기술로 Rg3, Compound-K를 대량 생산하고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이렇게 생산된 핵심원료를 다량 사용하고 있어, 일반 수삼이나 백삼에 비해 수백 배 더 많은 Rg3, Compound-K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효소를 이용해 사포닌의 피부 내 흡수가 잘되도록 하는 ECS 기술은 사포닌의 크기를 최소화하여 사포닌 분자가 피부 진피층까지 파고들어 흡수를 도와주기 때문에 일반 화장품에 비해 고기능성의 효과를 보이는 것이지요.

     

     

    그 외 성분

    고혼진 화장품 속에 들어있는 연꽃수, 바다 포도 추출물, 발아 황기 추출물의 장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꽃은 항산화 효능이 빼어난데 플라보노이드 일종인 캄페롤이라는 성분이 풍부한데 이 성분이 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와 활성질소 생성을 막는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김민정화장품

     

    고혼진이 연꽃수를 적극적으로 사용한 이유를 알겠군요. 바다 포도도 마찬가지로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서 탱글탱글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수분 보유력 또한 뛰어나고요. 마지막으로 발아 황기는 피부 주름에 탁월하며 피부의 탄력 저하를 다시 탄력 있게 만드는 데 뛰어나다고 하네요. 화장품에 함유된 성분들이 거의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서 더욱 중년층 여성들에게 고혼진이 사랑받는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고혼진 화장품 가격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에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이 블로그 읽어보면 좋은 글>

    ▶고혼진 모델, 김민정 배우에 대해서 알아보자!

     

    고혼진 모델, 김민정 배우에 대해서 알아보자!

    고혼진 모델, 김민정 배우와 함께 김민정 배우는 2017년에 고혼진의 첫 번째 뮤즈로 발탁되었습니다. 최근까지도 TV에서 드레스를 입고 계단을 내려오는 광고를 본 기억이 납니다. 3년간 TV, 각종 C

    shehasbecomehappy.tistory.com

    ▶천수윤진 가격, 효과까지 한번에 알아보자!

     

    천수윤진 가격, 효과까지 한번에 알아보자!

    관련 글 <읽어보면 좋은 글> ▶고혼진 화장품 가격, 효과까지 총정리 ▶고혼진 모델, 김민정 배우에 대해서 알아보자! ▶아스트라제네카 척수염, 어떤 부작용이길래..?! 천수윤진 가격 알아보기

    shehasbecomehappy.tistory.com

    ▶종근당 천관보 효능부터 가격까지 총정리

     

    종근당 천관보 효능부터 가격까지 총정리!

    안녕하세요 루비입니다. 오늘은 종근당 천관보 가격부터 효능까지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종근당 천관보는 프리미엄 관절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하네요. 그럼 제품의 특징부터 알아보도록

    shehasbecomehappy.tistory.com

      댓글

      5890717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