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정보/음식

관절보궁 가격! 가격에 비해서 효과가 있을까?

루비우 2021. 3. 21.

안녕하세요 루비입니다! 오늘은 관절보궁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파로 온몸이 움츠러들고 근육을 잘 쓰지 않게 되는 겨울철이 되면 관절 통증 환자들의 고통도 심화된다고 합니다. 겨울은 춥다보니 다른 계절에 비해서 활동량이 적어 뼈와 뼈 사이에서 윤활유 역할을 하는 관절액 분비가 감소하기 때문인데요, 그로 인해 몸의 유연성이 떨어지고 관절과 주위 조직들은 경직되어 관절 내 압력이 상승한다고 합니다. 결국 혈관과 근육까지 수축되어 통증은 더욱더 잦아지고 악화되는 것이지요. 이럴 때 챙겨 먹기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차

     

    관절보궁고기능성관절보궁가격

    관절보궁! 들어보셨나요?

    예로부터 우리의 선조들은 몸이 쇠약해지거나 기력이 떨어지면 보약을 지어서 먹고 기력을 회복했습니다. 한의원에서 보약을 지어먹어보신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주식회사 건강을 향한 지도는 이러한 선조들의 건강 지혜를 현대화시켰습니다. 관절과 연골 뼈의 원기를 회복할 수 있게 도와주는 '관절보궁'을 출시한 것이지요.

     

     

    '관절보궁'은 믿고 마셔도 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카이스트 생명화학공학과 허율 박사팀이 특허받은 원료로 연구하여 만든 이중 기능성 관절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하네요. 관절보궁은 조금 독특한 형태입니다. 국내 최초로 액상 형태로 만든 '보'와 알약 형태의 '궁'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이름도 관절보궁이구요 이 두 가지를 함께 복용할 시 높은 고기능성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고 합니다.

     

    관절보궁효과관MSM관절보궁효능

    관절보궁의 성분을 알아보자!

    관절보궁은 어떤 원료로 만들었기에 관절에 효과가 좋은 것일까요? '보'와 '궁의 원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보'의 주원료인 MSM 최상급의 옵티 엠에스엠(OptiMSM)은 인체 조직 중 관절과 뼈 등에 가장 많이 분포되어 있는 성분입니다. 관절에서 쿠션 작용을 하는 연골을 만드는 체내 원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관절 연골과 신경계의 재생 또는 부활을 유도해서 관절염을 비롯한 각종 통증과 염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체내에서 피부 노화와 관련이 있는 콜라겐을 만드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미네랄 성분인데요, 그래서 중년층 이상이시라면 잘 챙겨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줄어드는 성분이기 때문이지요.

     

    '궁'의 주원료인 NAG(N-아세틸글루코사민)는 연골을 구성하는 필수 성분 중 하나입니다. 연골 건강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며 근육 및 신경 기능 유지, 칼슘 부족 예방과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감소 시킨다고 하네요. 관절 건강과 피부 건강 모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고 합니다.

     

    또 17가지 부원료(한약재, 프랑스산 해조칼슘, 보스웰리아, 초록입홍합, 비타민D 등)도 배합해서 한국인의 체질에 맞게 개발되었다고 하니 믿고 마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관절보궁의 가격대가 이해가 되는군요..

     

    관절보궁김연자호관원관절보궁후기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인증

    '관절보궁'은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기능성 원료'로 인증받았습니다. 2019년에는 소비자 만족 대상, 품질평가 대상, 품질혁신 대상을 동시에 수상했다고 합니다. 지난해에는 품질혁신대상을 2년 연속받아 대외적으로 품질과 효능을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카이스트 생명화학공학과 허율 박사팀이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Rg3와 Compound-K는 유효 성분 복합체로 사포닌 크기를 최소화해 분자가 연골 깊은 곳까지 파고들어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관절보궁’은 이러한 허 박사 연구팀의 제조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유효 성분과 고급 원료를 최적의 배합 비율로 완성했는데요, ECS(효소처리 시스템) 기술을 통해 기존의 체내 흡수율이 낮은 성분을 체내 흡수율과 효능이 높은 성분으로 전환→추출하여 Rg3와 Compound-K를 대량 생산하고 있다고 합니다.

     

    관절염관절식품관절염약추천

    관절보궁 가격! 얼마길래?

    관절보궁 가격은 고혼진 화장품, 천수윤진 화장품, 호관원 등과 같이 역시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원과 연결하여 상담 후 가격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 규정이라고는 하지만 개인적으로 너무 불편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중고장터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번개장터, 중고나라, 당근 마켓 등 중고 제품을 판매하는 앱에 들어가셔서 관절 보궁을 검색해보시면 대략 어느 정도로 가격 형성이 되어 있는지 보이실 겁니다. 식품인 만큼 꼼꼼하게 유통기한 따져가면서 구매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블로그에도 관절보궁 가격에 대해서 결국엔 자기도 모른다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라는 낚시성 글들이 많은데요. 저는 광고도 아니고 제가 번개장터에 검색해본 결과, 관절보궁 가격을 1박스에 26만 원에 팔고 계신 분이 있네요. 한 박스당 60ml로 60포 들어있으며 2달 정도 섭취할 수 있겠네요. 1달 섭취는 13만 원가량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는 중고가격이니 실 가격은 이보다 비싼 가격이겠죠? 아무래도 중년층~노년층을 타깃으로 하다 보니 가격대가 어느 정도 있는 제품인 것은 확실하지만 그만큼 효과가 좋다고 하니 한 번쯤은 구매해볼 만한 것 같습니다.

     

     

    관절보궁어떤가요트로트관절보궁운동

    관절보궁의 후기를 읽어보자

    트로트 열풍 속에서 트로트 계에서도 선생님이라 불리는 가수 김연자(61)씨는 "관절보궁이 완벽한 무대를 보여줄 수 있게 도와주었다. 무대 위에서 돌기도 하고 뛰기도 하지만 무릎과 허리가 정말 가볍다"며 "관절보궁 섭취로 최고의 효과를 보고 있다"라고 추천했습니다. 그래서 젊은 가수들 못지않게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내는 것 같네요. 

     

    관절보궁복용관절보궁현상관절보궁부작용

    이외에도 인터넷으로 관절보궁의 후기를 찾아본 결과 대다수의 사람들

    이 효과를 봤다고 합니다. 아픔과 불편함이 줄어들었다, 관절이 튼튼해지는 기분이 든다 등 높은 평을 주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관절보궁의 성분들을 살펴보면 온통 관절에 좋은 원료로 만들었으니 효과가 없지는 않을 텐데요 하지만 역시 정확한 후기는 직접 구매해서 체험해보는 것이겠죠. 필요하시다면 한 번에 많이 구매하시지 마시고 1개월 분만 미리 체험하신 후 자신에게 효과가 있으면 그때 더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퇴행성관절염김연자관절관절보궁졸음

    부작용도 있을까?

    과도한 복용 시 부작용으로는 졸음, 현기증, 설사, 복통, 구토 등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관절보궁 부작용을 알아봤을 때 특별한 현상을 보이는 분은 아직 찾지 못했는데요, 꼼꼼하게 인증받은 제품인 만큼 일정 복용량을 준수해서 드시면 부작용은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듯합니다. 비정상적인 상황이 계속되면 지체하지 말고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으셔야 합니다.

     

    고관절연골관절염예방

    관절을 지키는 건강법!

     

    퇴행성관절염은 대한민국 전체 인구 중 15%가 가지고 있을만큼 흔합니다. 관절을 보호하고 있는 연골이 닳아서 관절을 구성하고 있는 뼈와 인대의 퇴행성 변화/외상으로 생긴 질환이라고 합니다. 관절에 통증이 느껴지고, 관절 부위가 붓고, 관절이 뻣뻣해지는 증상은 염증이 생겼다는 신호입니다. 체중을 지탱하는 무릎뿐만 아니라 고관절, 허리 등의 작은 마디에서도 자주 발생하는데요, 처음에 대수롭지 않게 여겨서 가만히 내버려두면 다음 단계로 악화되어 치료가 까다로워진다고 합니다. 조기 진단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이 때문에 퇴행성관절염은 미리 예방하고 관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근본적인 치료 방법도 없다고 하네요.

     

    입식입식건강

    관절염 예방을 위한 생활습관

    1. 입식생활로 바꾸자

    양반다리는 서양사람들이 힘들어하는 자세죠.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좌식생활을 해와서 양반다리에 대부분이 익숙하실 텐데요. 입식 생활로 바꾸는 것이 척추 질환을 예방하는 최우선적인 방법입니다. 양반다리를 오래 하고 있으면 허리에 가해지는 압력과 스트레스가 심해지기 마련인데 골반과 대퇴골을 잇는 근육과 인대에 무리가 생겨서 골반 변형의 원인이 되기 쉽기 때문입니다. 

    2. 운전할 때의 자세

    등받이를 100도 각도로 젖혀등과 엉덩이를 붙여 앉고 무릎의 각도는 60도로 유지하는 게 바람직한 자세입니다. 당연히 장시간 운전의 경우 한두 시간마다 스트레칭을 해주면 더욱 좋습니다. 관절 건강을 위해서 장시간 앉아있거나 서 있는 습관, 하루 종일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을 자제해야 하며 질환이 있을 경우 운동에 있어서도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비타민마늘관절음식

    3.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의 섭취

    관절염에 좋은 음식으로는 지방산이 높은 생선(연어, 참치, 고등어, 청어 등), 콩, 올리브 오일, 체리, 브로콜리, 우유, 오렌지 류, 비타민 C, 마늘, 견과류 등이 있다고 합니다. 구하기 어려운 음식이 아니니 꾸준히 섭취하시어 관절염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4. 꾸준하게 가벼운 운동을 하자

    운동에 대한 설명법은 유투브의 좋은 영상으로 대체합니다!

    글 참고(www.chosun.com/special/future100/fu_general/2021/01/19/NIJV4G3TNBAYNMB6S3U4WFBVGE/)

     

    <이 블로그 읽어보면 좋은 글>

    ▶링티 효능! 링티를 들어보셨나요? '마시는 링거'

     

    링티 효능! 링티를 들어보셨나요? '마시는 링거'

    링티 효능! 링거만큼 효과가 있을까? 병사들을 위해 개발된 링거 워터인 '링티!' 링티 효능은 일상 생활 속 많은 학생, 직장인들에게도 다양하게 사용됩니다. 바쁜 일상 속 몸살과 감기 등 각종

    shehasbecomehappy.tistory.com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호관원 효과 총정리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호관원 효과 총정리!

    안녕하세요 루비입니다. 오늘은 관절이 안 좋으신 분들을 위해서 호관원 프리미엄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이들 들어보셨을 테지만 가격 정보를 구하기 힘들고 가격이 비싸더라, 라는 말들

    shehasbecomehappy.tistory.com

    ▶종근당 천관보 효능부터 가격까지 총정리

     

    종근당 천관보 효능부터 가격까지 총정리!

    안녕하세요 루비입니다. 오늘은 종근당 천관보 가격부터 효능까지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종근당 천관보는 프리미엄 관절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하네요. 그럼 제품의 특징부터 알아보도록

    shehasbecomehappy.tistory.com

    댓글

    5890717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