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정보/라이프

조말론 향수 순위 BEST 10을 알아보자!

루비우 2021. 2. 17.

조말론 향수 순위 BEST 10

고급 향수하면 떠오르는 조말론 향수 순위 BEST 10를 알아보겠습니다. 조말론은 영국에서 온 부티크로 고가의 향수와 럭셔리 향초, 목욕용 상품, 방향제로 유명한 브랜드이죠. 

목차

     

    우드세이지씨솔트

    조말론 우드 세이지 & 씨솔트 10위

    Jo Malone Wood Sage & Sea Salt

    이 조말론 향수는 2014년에 출시되었으며, 이 향수의 집이 제공하는 최고의 향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향수의 복잡한 향기를 맡고 나면, 그렇지 않다고 주장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향수는 처음에 Christine Nagel에 의해 디자인되었고 그녀의 전문성은 이 향수 스프레이에서 빛을 발합니다. 향이 너무 잘 어우러져 심장과 하단을 구분하기 힘들 정도로 향이 잘 어우러진 향입니다. 발랐을 때 이 향은 자몽과 세이지, 바닷소금, 김이 어우러진 향으로 머스크 몰로의 기미만으로 향을 낸다. 바다 향기가 나는 아름다운 향기입니다.

     

     

    블라썸허니

    조말론 블라썸 앤 허니 9위

    Jo Malone Nectarine Blossom & Honey

    조말론의 또 다른 훌륭한 유니섹스 향수인 이 향수는 과일과 꽃의 음색이 어우러진 놀라운 조합입니다. 2005년에 처음 출시된 이 향수는 지금까지 14년 동안 꽤 인상적이었습니다. 그것은 검은색 커런트와 쁘띠 곡물의 최상음, 검은 메뚜기와 과즙의 중간음, 그리고 매실, 과즙, 복숭아의 기본음 등으로 전문적으로 제조됩니다. 비록 꿀이 이 꿀꽃과 꿀 향수에 다소 없는 것 같다는 것을 알아차렸지만, 여전히 남성성과 여성성의 선을 그어가는 좋은 향기입니다.

     

     

    프리지아페어

    조말론 잉글리시 페어 & 프리지아 8위

    Jo Malone English Pear & Freesia

    우리는 다른 향기 집들이 영국 배의 과일 향과 프리지아의 꽃 향을 결합시켰다고 확신하지만, 우리는 조 말론처럼 그들 중 누구도 그것을 잘 해냈는지 의심스럽습니다. 만약 어떤 향이든 영국 특유의 향이라고 불릴 수 있다면, 그것은 영국의 정수를 담고 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이 향이어야 할 것입니다. 그것의 탑 노트는 참외와 영국 배, 그리고 그것의 하트 노트는 프리지아와 영국 장미의 향기와 함께 노래하는 멋진 조합을 이룹니다. 그것이 베이스 노트에 정착하면서, 착용자는 머스크, 대황, 호박, 파툴리의 향긋한 조합으로 끝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피오니

    조말론 피오니 & 블러시 스웨이드 7위

    Jo Malone Peony & Blush Suede

    유명 조향사 크리스틴 나겔이 2013년 여성을 위해 디자인한 이 향수는 희미하지만 뚜렷한 과일 향으로 지탱되는 큰 꽃향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의 윗부분은 짧고 은은한 사과의 힌트를 가지고 있지만, 하트 노트가 이 향수 스프레이를 정말 돋보이게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의 심장은 모란, 카네이션, 장미, 재스민 향기가 하나로 뭉쳐져 하나의 통일된 꽃다발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 기지는 조금 더 단순하며, 단지 무기고에서 스웨이드 향을 잠깐 담고 있을 뿐입니다.

     

     

    핑크페퍼콘

    조말론 포매그래니트 누와 6위

    Jo Malone Pomegranate Noir Cologne

    이 유니섹스 조말론 향수는 과일 향을 좋아하는 남녀 모두를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2005년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오늘날까지도 인기 있는 향수입니다. 그것의 최상단은 석류, 플러그, 라즈베리, 수박 그리고 약간의 붉은 대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하트 노트는 장미, 클로브, 핑크 페퍼콘, 재스민, 그리고 나무를 포함한 꽃과 매콤한 노트의 혼합입니다. 그것이 그것의 밑바닥에 가라앉을 때, 착용자는 호박, 삼나무, 그리고 사향의 은은한 음색을 즐길 것입니다. 하지만 이 냄새의 가장 좋은 점은 실라지가 많고 절대 강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오렌지블러썸

    조말론 런던 오렌지 블라썸 5위

    Jo Malone London Orange Blossom

    2003년 조향사 장 클로드 델빌에 의해 디자인된 이 유니섹스 향수 스프레이는 거의 20년 동안 존재해 왔지만 그것을 시도하는 사람들에게 계속해서 깊은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의 냄새 프로필은 로맨틱하고, 활기차고, 매우 밝기 때문입니다.

     

     

    최상급은 오렌지와 시트론의 향기, 하트 노트는 아프리카 오렌지 꽃과 연꽃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베이스에는 봄철 라일락의 달콤한 향기인 하나의 꽃 노트가 있다. 이 모든 향기가 어우러져 가벼운 실라지로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향기를 만들어냅니다.

     

     

    블랙베리

    조말론 향수 블랙베리 앤 베이 4위

    Jo Malone Blackberry & Bay

    비록 조 말론 계열의 많은 향수들이 유니섹스로 디자인된 것은 사실이지만, 이 특별한 향수는 실제로 여성을 위해 디자인된 것입니다. 2012년에 처음 출시된 이 향은 처음에 조향사 Fabrice Pellegrin에 의해 디자인되었으며 상당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과즙 향 프로필로 목질적이고 매콤한 음색과도 대비가 됩니다. 여성들이 이 향수를 뿌리면 냄새가 날 법한 음표로는 블랙베리와 베이는 것뿐만 아니라 자몽의 음표, 앙증맞은 꽃다발, 정향나무가 섞인 삼나무의 촉감도 있습니다.

     

     

    카다맘

    조말론 향수 런던 미모사 앤 카다맘 3위

    Jo Malon London Mimosa & Cardamom

    조 말론 런던의 또 다른 훌륭한 유니섹스 향수는 그들의 미모사와 카다맘 향수입니다. 이 제품은 그렇게 오래되어 2015년에야 출시되었지만, 여전히 정기적으로 착용하는 일부 사람들에게 상당한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이 향은 단순하고 은은한 향의 프로필로 많은 사람들이 도저히 질릴 수 없습니다. 그것은 카다맘 상음과 미모사 하트 음, 그리고 콩으로 이루어진 베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비록 그것의 실타래가 매우 무겁지는 않지만, 그것은 여전히 많은 양의 수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자몽

    조말론 향수 그레이프프룻 유니섹스 스프레이 2위

    Jo Malone Grapefruit Unisex Spray

    일부 향수는 여성만을 향해서 향을 내는 경향이 있지만, 이 유니섹스 향수는 여성이나 남성이 착용할 수 있기 때문에 조금 다릅니다. 1992년에 처음 출시된 이 향은 조 말론 향의 첫 번째 향 중 하나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의 향수 프로파일을 조사해 보면, 그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 향은 자몽과 귤의 시트러스 한 탑 노트, 재스민, 민트, 로즈메리의 은은한 하트 노트, 그리고 피버와 오크모스의 흙빛 베이스 노트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진정한 유니섹스 향으로 누구나 착용할 수 있는 향입니다.

     

     

    로즈

    조말론 향수 순위 1위 런던 레드 로즈

    Jo Malone London Red Roses

    원래 2001년에 출시된 이 조 말론 향수는 장미향이 아름답지만, 할머니께서 쓰셨을 것 같은 종류의 장미 향수는 아닙니다. 이 제품은 두드러진 장미 향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매우 미묘한 탑과 베이스 노트로 뉘앙스가 배어 있습니다.

     

    이 향수의 베이스 노트는 레몬의 감귤류 냄새와 섞인 바이올렛의 꽃향기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는 아름다운 장미 음이 있지만, 그다음에는 기본 음으로 가라앉습니다. 밀랍의 미묘한 음이 있는 베이스 노트입니다. 그리고 다른 장미 향과는 달리, 실라지는 무겁지 않지만, 여전히 좋은 수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조말론 향수

    네, 여기까지 조말론 향수 순위 BEST 10을 알아보았는데요, 조 말론은 1994년 이 회사의 명성이 런던에 그녀의 첫 향수 부티크를 열었을 때 처음 시작된 향수 회사입니다. 그것은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고 5년 후에 두 번째 부티크가 문을 열었는데 그녀는 매우 단순한 향을 가진 고품질의 유니섹스 향수를 만드는 것으로 빠르게 알려졌고, 단일 향이나 한 무리의 향기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수년간 125개 이상의 다양한 향수를 만들어냈고, 이는 일반 소비자들이 그들에게 맞는 향수를 찾기가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우리 독자들을 돕기 위해, 우리는 현재 이용 가능한 10가지 최고의 조 말론 향수를 나열하기로 결정했고, 그래서 우리 독자들이 그들을 위해 최고의 향기를 찾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제 모두가 좋아하는 조말론 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출처: 프래그런스 어드바이저)

     

     

     

    출처: www.fragranceadvisors.com/best-jo-malone-perfumes/

     

    Best Jo Malone Perfumes in 2020 - Reviews

    Jo Malone is a perfume company that first got started when the company’s namesake opened her first perfume boutique in London in 1994. It would become a success and a second boutique was opened 5-years later. She quickly became known for creating high-qu

    www.fragranceadvisors.com

    댓글

    5890717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