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정보/라이프

사계절을 멋스럽게! 루이비통 숄 추천

루비우 2021. 2. 25.

안녕하세요 루비입니다! 오늘은 루이비통 숄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으로 인기 브랜드 루이비통 (LOUIS VUITTON).

가방이나 지갑 등이 유명하지만, 숨겨진 인기 아이템 '숄' 을 알고 있나요? 앞으로 방문, 추운 계절에 입고 싶은 상품입니다!

이번에는 스테디셀러 "루이비통 숄 모노그램" "루이비통 숄 모노그램 데님"의 개요와 컬러를 소개합니다.

다수 전개되는 목도리 변형 및 설치 사용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목차

     

    루비통숄

    루이비통 숄 소개

    루이비통 "숄"

    루이비통의 '목도리'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촉감 윤기 있는 광택감 탄력 등 루이 뷔통 같은 "높은 품질"이 매력입니다.

    또한 다양한 컬러 전개 것도 인기의 이유입니다. 스테디셀러 「숄 모노그램」에서는 무려 17 색상!

    다양한 색상 중에서 좋아하는 1 개를 찾아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색상 차이 갖추고 기분에 따라 구분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가을 ~ 겨울에 걸쳐 활약!

    냉방 대책에도 패셔너블하게 소화주는 '목도리'는 1 년 내내 사용하실 아이템입니다. 특히 앞으로 방문 가을 ~ 겨울은 추위 대책의 주역으로 활약합니다.

    1) 스탠다드하게 몸에 걸치기

    예쁜숄

    빙빙 감기만 해도, 한 단계 높은 럭셔리한 분위기로. 스마트한 인상을 목표로 한다면, 목에 걸고 세련된 코디에 도전해 보세요.

     

    2) 민소매 위에 걸쳐입고

    멋진숄

    우아하고 페미닌한 분위기를 즐기실 수 있어요. 특별한 날의 하직물로 카디건 풍이나 볼레로 풍으로 입어 봐도 멋스럽습니다.

     

    3) 전통의상 위에 걸치기

    귀여운숄

    양장뿐만 아니라, 전통 옷 차림에 입는 상급 테크닉도. 더욱 우아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야후 재팬의 글이라 기모노 사진으로 예시를 가져옵니다. 

     

     

    루비숄

    스테디셀러 루이비통 숄 모노그램, 숄 모노그램 데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숄·모노그램」 「숄·모노그램 데님」의 2개를 소개합니다. 코디에 매치하기 좋은 스탠더드 한 디자인으로 옷매무새를 화려하게 높여줍니다.

     

     

    비싼숄

    루이비통 숄 모노그램 M74441

    【 142. 5 × 142 . 5cm 】

    (소재 : 실크 60%, 모 40%)

    모노그램 패턴과 'Louis Vuitton Paris' 시그니처를 자가드 직조 방식으로 한 스톨입니다. 광택감이 있는 소재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발산합니다.

    타임 리스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사용하는 사람의 연대를 불문하고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백, 지갑 등과 함께 스테디셀러 상품의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컬러는 베이지, 스트라스 핑크, 누아르(블랙), 브론(화이트), 카푸치노 등 17가지 이상 구성되었습니다.

     

     

    루이비통숄모노그램데님

    루이비통 숄 모노그램 데님 M70803

    【 142. 5 × 142 . 5cm 】

    (소재 : 실크 60%, 모 40%)

    데님과 같은 감촉이 특징인 스톨『숄·모노그램 데님』은, 캐주얼한 옷차림에도 딱 맞습니다.

    2톤의 실로 자가드 직조를 실시함으로써, 대비된 디자인으로 완성했습니다. 일상 사용에 최적인 부드러운 촉감도 포인트입니다.

    컬러는 그리페르(그레이), 프리지어(쇼킹 핑크), 블루, 누아르(블랙), 로즈(연핑크) 등이 구성되었습니다.

     

     

    기타 숄 소개

    여기에서는, 스테디셀러 디자인으로부터 파생한 「숄·비욘드 모노그램」 「숄·모노그램 플뤼르」를 소개합니다.

     

    숄 비욘드 모노그램

    【 142. 5 × 142 . 5cm 】

    (소재 : 실크 60%, 모 40%)

    신발매의 「숄·비욘드 모노그램」은, 위에서 소개한 「숄·모노그램 데님」으로부터 진화한 아이템입니다.

    대비가 잘 된 톤은 그대로 둔 채, 크게 된 모노그램 패턴이 특징입니다. 눈길을 끄는 디자인으로 스테이트먼트 아이템으로 활약합니다.

    컬러는 로즈 클레르 (M70660), 실버 (M70659) 등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숄 모노그램 플뤼르

    【 142 × 142cm 】

    (소재: 실크 60%, 모 40%, 폭스 퍼 )

    스테디셀러 아이템 「숄·모노그램」에, 품위 있고 럭스 한 "폭스 퍼"를 더한 「숄·모노그램 플뤼르」입니다.

    앞으로 다가올 추운 시즌도 패셔너블하게 따뜻하게 데워줄 것입니다. 겨울 코트에 매치하기 쉬운 차분한 색감도 매력입니다.

    컬러는 누아르(M78699), 누드(M78698) 등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그 밖에도 많은 라인업이

    위에서 소개한 숄 외에도, 18 세기의 프렌치 태피스트리로부터 착상을 얻은 플라워 모티브가 로맨틱한 「숄·모노그램 부케」(MP0931), 복잡한 모티브로 모노그램 패턴을 그린 비비드 한 「숄·모노그램 그래픽 페이즐리」(MP2189) 등, 여러 가지 숄이 전개되고 있습니다.

     

     

    루이비통숄컬렉션

    kr.louisvuitton.com/kor-kr/women/accessories/scarves-and-shawls/_/N-67hdzu?page=2

     

    여성 스카프 & 숄 컬렉션 | LOUIS VUITTON - 2

    스카프 & 숄 (92 상품)

    kr.louisvuitton.com

    20대 중반인 저의 시선으로 개인적으로 예쁘다고 생각하는 루이비통 숄 디자인을 꼽아보았습니다. 

     

    왼쪽부터 차례대로 네오 나테 모노그램 숄, 비욘드 모노그램 숄, 쏘 샤인 모노그램 숄. 킵 잇 올 모노그램 숄입니다. 가격은 대부분 100만 원 내외로 하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 숄 디자인은 굉장히 루이비통이라는 존재감을 뽐내고 있어서 제 스타일은 아니지만 화려함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 외에는 잔잔~하니 은은한 컬러들 위주로 눈에 들어왔네요. 

     

     

    숄』에서 우아함을 더하여

    이번에는 옷에 악센트를 더해주는 숄(스톨)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높은 품질은 물론, 외형에도 럭셔리한 루이뷔통의 「숄」은, 그 날의 옷차림을 한 단계 업. 손쉽게 우아한 분위기를 만들어낼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스테디셀러 디자인 외에, 추운 시즌에 최적인 퍼가 달린 「숄·모노그램 플뤼르」 등, 많은 종류가 전개되고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한 장을 찾으면, 추동복의 포인트로 도입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작성자: MUKO from japan

    리퍼스터의 칼럼 관리·편집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에 대기업 브랜드품 매입점에서 사정(바이어), 도쿄 시부야에서 중고 브랜드 판매나 점포 디스플레이를 담당. 친정은 양복의 제작점에서 시작한 소매·가공업자.

    사정, 교정, 교열, 편집, 기사 집필, 크리에이티브 제작까지 폭넓게 하고 있습니다.

     

     

    숄 스타일링

    목도리를 입는 방법을 배우면 옷장에 완전히 새로운 요소를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세련된 액세서리는 편안하고 아늑할 뿐만 아니라 최소한의 노력으로 전체 의상을 변형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숄을 착용하는 창의적인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당신의 선택은 단순히 귀하의 특정 요구에 가장 잘 어울리는 것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루이비통쇼올

    1. 어깨에 걸치기

    밤에 나가기 전에 어깨에 숄을 느슨하게 감습니다. 크롭 메탈릭 재킷이나 일반 코트에 대한 멋진 대안이며 어떤 드레스도 완전히 새로운 것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2. 한쪽 어깨에 걸치기

    저녁에 완벽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원 숄더 랩을 시도해보세요. 목도리를 목에 걸면 끝이 양쪽 어깨에 걸쳐지도록 합니다.한쪽 끝을 반대쪽 어깨 위로 접고 다른 쪽 끝은 느슨하게 매달아 둡니다. 이 스타일은 빠르고 간단합니다. 지원을 제공하지 않으므로 미끄러질 우려가 있는 경우 어깨 부분에 작은 브로치를 부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3. 풀 숄 랩

    큰 숄은 어떤 복장에도 귀여운 작은 은폐로 쉽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어깨에 감고 (팔 아래로 뻗어) 가슴 아래로 팽팽하게 당기고 안전한 매듭을 묶습니다. 상완은 완전히 덮어야 합니다.이 스마트 한 스타일은 주말뿐 아니라 사무복에 이상적입니다.

     

    루숄

     

    4. 태양으로부터 보호

    여름에 잘 어울리는 숄은 거친 태양 광선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화려한 룩을 연출하기 위해 오버 사이즈 선글라스와 함께 착용하세요. 이 스타일을 입으려면 목도리를 세로로 반으로 접은 다음 머리와 목을 감습니다. 팽팽하게 당겨서 모양을 완성하거나 약간 느슨하게 두어보다 편안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5. 겨울철 따뜻하게

    후드 코트처럼 울이나 모피 숄을 입을 수 있습니다. 머리와 어깨에 목도리를 감아 서 시원한 날에도 따뜻하고 아늑하게 유지하세요.

     

    6. 해변가에서

    가벼운 목도리를 사롱으로 착용하십시오. 허리에 감고 옆으로 낮게 묶습니다. 이것은 해변 몸매를 과시하고 더 직선적인 모양에 곡선의 환상을 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숄은 일 년 내내 입을 수 있으며, 그들의 다재다능 함은 그들이 완벽하게 짝을 이룬 의상의 수에서 분명합니다. 여름에는 캐주얼 한 복장으로 약간의 광택을 내거나 겨울의 추위를 막기 위해 사용하세요. 스카프 처럼 목도리를 입을 수도 있습니다. 어떤 방법을 선택하든 목도리를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댓글

    5890717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