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정보/라이프

고혼진 크림, 효능과 실제 후기까지 알아보자!

루비우 2021. 3. 23.

안녕하세요 루비입니다! 오늘은 고혼진 크림의 효능과 실 후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에 관한 포스팅은 이번이 3번째인데요, 첫 번째는 고혼진 화장품 가격, 두 번째는 고혼진 화장품 모델입니다. 개인적으로 고혼진의 빨간색 케이스가 고급스러운 느낌도 주고 무엇인가 마법 사과 같은 느낌도 주는 것 같습니다. 타겟층에 맞춰 디자인을 잘 뽑아낸 것 같네요. 고혼진 화장품과 관련해서 아직 못 보신 분들을 위해 하단에 링크 남겨놓겠습니다.

 

목차

 

    고혼진고혼진크림고혼진효능

    고혼진의 대표 화장품

    고혼진 화장품은 주름개선 및 미백에 효과적인 이중기능성 화장품으로 특히나 중년 여성층에서 인기가 높은 화장품입니다. 대표적인 제품은 뉴트리션 크림,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 마스크팩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특히나 에센스와 마스크팩보다는 고혼진 크림이 가장 유명합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고농축으로 피부에 영양을 즉시 채워주어 탄력 있는 보습관리가 가능한 2중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이미 고혼진 크림은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고 마법 크림이라는 수식어까지 얻으며 두바이, 스위스, 핀란드, 스웨덴 등 현지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도 확인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세요. 

     

    고혼진의 특별함으로는 3가지를 꼽을 수 있는데요, 첫 번째는 저작극성 발효 추출물이라 아토피가 있는 피부도 괜찮다고 합니다. 하지만 예민한 피부라면 꼭 피부에 바르기 전에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두 번째는 비타민 C가 레티놀보다 우수하며 마지막으로는 세분화된 입자로 진피층까지 흡수를 한다고 하네요. 평소에 바르는 크림을 바르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흡수하는 것이 중요해서 크림 도포 후에 사용하는 미용기기들도 많은데 고혼진 크림 자체의 입자가 세분화되었다고 하니 바르기가 편할 것 같습니다.

     

    주름미백고혼진주름

    고혼진 화장품 추천대상

    1. 주름, 피부톤, 미백, 모공 한 번에 효과를 보고 싶은 분

    2. 눈가나 입가의 실주름 때문에 아이크림에 의존하는 분

    3. 기능성 제품을 2가지 이상 사용해도 속건조함이 잡히지 않는 분

    4. 기미 시술로 피부가 얇아지신 분

    5. 고농축 올인원 크림으로 영양감있는 관리가 필요하신 분

    6. 피부 문제로 고민이 되시는 분

     

    고혼진크림효과고혼진크림효능크림효과

     고혼진의 의미는 고귀한 피부에 혼을 담은 진심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고혼진은 이러한 제품들을 모두 1:1 스킨 매니저 상담 이후 개인의 피부 상태를 고려한 맞춤 관리를 통해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비공개인 점과 시중에서 편한 게 테스트해볼 수 없다는 점이 단점인 것 같습니다.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은 주름개션과 미백의 이중 기능성 영양 크림으로, 피부의 활력을 더하며 자생을 도와 잔주름을 개선해줍니다. 자연 유래 성분들로 인해 자연스러운 각질 제거 효과가 있어 화장이 뜨지 않게 해주기도 합니다. 따라서 피부 각질 제거를 하면 민감하게 반응하는 소비자에게도 특히 호응이 많았다고 하네요.


    순하고 자연스럽게 각질 제거를 해주기 때문에, 피부각질층의 세포 재생주기(28±3일)를 빠르게 해 주며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성분과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의 불필요한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할 수 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각질이 쌓이면 노화도 빠르게 온다고 하는데, 크림으로 이런 니즈를 해결할 수 있으니 좋은 장점인 것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1. 연꽃수 함유: 정제수 대신 연꽃수를 사용하여 피부 윤기, 보습에 도움이 되는 스타터 역할

    2. 아데노신 성분: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으로 탄력을 잃은 피부에 도움

    3. RG3, Compound-K: 피부의 자생력을 높여주어 손상 피부에 효과적이며, 피부 영양 및 미백에 도움

    RG3 성분: 피부 면역력 생성 + 주름 생성 방지

    Compound-K: 기미, 잡티 개선 및 미백 효과(비타민 C의 40배)

    그외 성분으로 들어있는 8종 버섯과 자운고 추출물 등: 저자극성 한방 발효 추출물

     

    보통 크림 하면 리치하고 끈적끈적한 제형이 더 피부에 영양을 많이 공급해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끈적이는 제형의 영양 크림은 겉에서만 맴돌기 때문에 피부 흡수율이 낮습니다. 리뉴얼된 뉴트리션 고혼진 크림에는 기존 핵심성분인 진세노사이드, 알부틴, 아데노신 외에도 여러 가지의 기능성 성분이 추가되었습니다.

     

    피부재생피부탄력피부수렴


    추가 성분 중 하나인 펩타이드 콤플렉스(Peptide ACP)는 피부 재생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써, 손상 피부에 효과적인 성분입니다.
     
    무화과, 석류, 은행, 오디 등 자연에서 추출한 과일 성분을 첨가하여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고 피부 항산화 효과를 제공하며 그밖에도 단호박, 작약, 옥수수수염 등의 천연 식물 추출물을 첨가하여 피부 수렴, 항염, 붓기 제거, 주름 예방에도 효과적이게 하였다고 합니다.
    허브 복합추출물 역시 성분을 강화 및 추가하여 피부 면역력 증진, 문제성 피부 관리에 좋다고 하는데요, 워낙에 좋은 원료들이 많이 들어가서 가격이 비싸도 이해가 가는 것 같습니다.

    연꽃수발아잡티

    고혼진 뉴트리션 에센스

    연꽃 수, 발아 황기 추출물 등 천연성분의 항산화 작용으로 건강한 피부를 완성하는 과정에 도움을 줍니다. 기초 단계에서 각질 정돈, 잡티 생성 억제, 주름개선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앰플과 에센스의 장점을 모두 갖춰 하나의 제품만으로도 빠른 피부 개선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정제수 대신 연꽃수 89%를 함유해 피부 윤기와 탄력에 도움이 되는 스타터 역할을 해주며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과 미백 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첨가돼 주름과 미백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특허성분인 자운고 추출물, 발아 황기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피부 항산화, 항노화, 피부톤 관리에도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특히 사람의 피부에 최적화된 보습성분인 천연 단백질 황금누에 성분으로 인해 피부 장벽 강화에도 좋다고 하네요.

     

    피부정돈부담시너지


    각화층 관리를 해주는 고농축 영양 스킨이기 때문에 피부 정돈뿐 아니라 유효성분 흡수율을 높일 수 있는 부스터 역할을 할 수 있으며, 뉴트리션 크림과의 시너지 효과를 고려해 만든 제품이라고 합니다. 결국 고혼진 크림과 함께 써야 더욱 좋다!라는 말이지만 가격적인 측면에서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피부 상담을 받아보세요. 

     

    고혼진 화장품의 대부분의 성분은 피부의 노화 방지를 막고 탄력 있는 피부에 도움을 주는 원료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는 것 같네요. 겨울바람에 메마르고 상처 받은 피부에 고농축 영양 성분을 즉각 전달하여 겨울철에도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돕는다고 합니다.

     

    속건조눈가주름아이크림

    실제 후기

    실 후기 몇개를 가져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를 통해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트러블홍조고혼진가격

    1. 잡티, 속건조, 홍조 모두 싹~ 사라졌어요.

    제가 수부지라 속건조 때문에 트러블과 홍조가 심했는데 소혼진 사용하고 진짜 피부가 너무 깨끗해졌어요! 흡수력이 좋은 게 느껴지고 화장도 잘 먹고 요즘 피부가 좋아져서 큰맘 먹고 구매한 보람을 느꼈어요.

    2. 10일만에 달라진 피부!

    그동안 좋다는 화장품 많이 써봐서 큰 기대 안했는데 열흘만에 기미랑 홍조가 들어갔습니다! 열심히 발라서 눈가 주름 관리도 부지런히 해야겠어요.

    3. 주름이 점점 옅어지네요

    딸이 사줘서 바르기 시작했는데 바르면 피부가 부들부들해지고 주름도 점점 옅어지는 것 같습니다. 평소 끈적이는게 싫어서 크림, 로션을 안발랐는데 이건 바르고 깔끔하고 좋아지는게 보이니 열심히 챙겨바르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 읽어보면 좋은 글>

    ▶고혼진 화장품 가격, 효과까지 총정리!

     

    고혼진 화장품 가격, 효과까지 총정리!

    안녕하세요 루비입니다! 오늘은 중년 여성분들한테 인기가 많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김민정 님이 모델로 하고 있기 때문에 김민정 화장품으

    shehasbecomehappy.tistory.com

    ▶고혼진 모델, 김민정 배우에 대해서 알아보자!

     

    고혼진 모델, 김민정 배우에 대해서 알아보자!

    고혼진 모델, 김민정 배우와 함께 김민정 배우는 2017년에 고혼진의 첫 번째 뮤즈로 발탁되었습니다. 최근까지도 TV에서 드레스를 입고 계단을 내려오는 광고를 본 기억이 납니다. 3년간 TV, 각종 C

    shehasbecomehappy.tistory.com

     

    댓글

    5890717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