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정보/음식

보스웰리아 파는 곳 및 효능/ 부작용 정리

루비우 2021. 2. 18.

보스웰리아 파는 곳

안녕하세요 루비입니다. 오늘은 관절에 좋다는 보스웰리아 파는 곳 및 효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시중에서 흔하게 구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 '보스웰리아'를 검색하면 나오는 결과입니다. 굉장히 많은 업체들이 나오고 있네요. 그럼 우리는 이 중에서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까요?

 

목차

     

    보스웰리아

    사람들이 어떤 제품을 가장 많이 검색하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롬바이오뉴트리원도 구매와 리뷰수가 굉장히 많네요.  그럼 인기 있는 보스웰리아 파는 곳을 알 수 있겠죠.

     

     

    키워드 도구인 키자드에 들어가서 보스웰리아 파는 곳을 검색해보았습니다. 이왕이면 사람들이 많이 검색해보는 제품이 인기가 있다는 말이겠죠? 특히나 건강식품의 경우 믿을 수 있을 만한 큰 제약회사에서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우리의 몸은 소중하니까요. 

     

     

    보스웰리아 검색

    보시면 종근당에서 파는 보스웰리아와 솔가의 보스웰리아도 많이들 검색하시는 것 같네요. 하지만 솔가는 해외배송이니 빠르게 받아볼 수 없다는 단점이 있겠네요. 그리고 종근당에서 보스웰리아를 검색해보니 검색 결과가 없더군요ㅠㅠ 관절약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는 팔고 있는 듯합니다. 

     

    <보스웰리아 파는 곳 바로가기 - 광고 아님!>

    프롬바이오

     

    [공식스토어] (4개월) 이병헌 TVCF 동일상품! 프롬바이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30정x8박스/ 개별

    [프롬바이오] [프롬바이오 공식스토어] 자연으로부터 받은 건강,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smartstore.naver.com

    뉴트리원

     

    뉴트리원 트리플 업 보스웰리아 4박스 12개월분

    뉴트리원

    www.nutrione.co.kr:443

     

    보스웰리아를 알아보자

     

    보스웰리아복용법보스웰리아사진보스웰리아나무

    보스웰리아란?

    인도 유향이라고도 알려진 보스웰리아는 Boswellia serrata 나무에서 추출한 허브 추출물입니다.

    보스웰리아 추출물로 만든 수지는 아시아 및 아프리카 민간요법에서 수세기 동안 사용되었습니다. 만성 염증성 질환 및 기타 여러 건강 상태를 치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수지, 알약 또는 크림 등으로 구할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의 효능

    항염증제보스웰리아관절보스웰리아체내

    보스웰리아는 효과적인 항염증제이기 때문에 효과적인 진

    통제가 될 수 있으며 연골 손실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백혈병 및 유방암과 같은 특정 암 치료에도 유용할 수 있다고 니다.

    보스웰리아는 항 염증 약물과 상호 작용하고 그 효과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염증을 치료하기 위해 다른 약물을 복용하는 경우 보스 웰리아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일부 연구에 따르면 보스웰리아는 체내 류코트리엔 형성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류코트리엔은 염증의 원인으로 확인된 분자인데 천식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수지의 4가지 산은 허브의 항염 작용에 기여합니다. 이 산은 류코트리엔을 생성하는 효소인 5- 리폭시게나 제 (5-LO)를 억제합니다. Acetyl-11-keto-β-boswellic acid (AKBA)는 4가지 보스웰리아 중 가장 강력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보스웰리아 제품은 일반적으로 보스웰리아의 농도로 평가됩니다.

     

    무릎통증무릎관절무릎통증

    <무릎 통증>

    보스웰리아는 많은 연구에서 통증과 염증을 치료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한 2003 연구 저널에 발표에 따르면 무릎 통증을 겪는 30명 가량의 모든 사람들이 무릎 통증의 감소를 보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무릎 굴곡이 증가하고 얼마나 멀리 걸을 수 있는지 보고 했습니다.

    보스웰리아 생산 회사가 자금을 지원 한 또 다른 연구에서는 농축된 보스웰리아 추출물의 복용량을 늘리면 신체 능력이 증가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OA 무릎 통증은 보스웰리아 제품으로 90일 후에 더 적은 용량과 위약에 비해 감소했습니다. 또한 연골 분해 효소 수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보스웰리아효과무릎붓기관절붓기

    <관절 붓기>

    관절붓기 치료에서 보스웰리아의 유용성에 대한 연구는 혼합된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이전의 연구에 발표된 류마티스 저널은 그 유향은 관절붓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었음을 밝혔습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보스웰리아가 면역 과정을 방해하여 관절붓기 대한 효과적인 치료법이 될 수 있습니다.

     

     

    장허브장치료

    <장 건강>

    허브의 항 염증 특성으로 인해 보스웰리아는 크론병 및 궤양성 대장염과 같은 염증성 장 질환 치료에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몇몇의 연구 신뢰할 수 있는 소스 허브가 장 치료에도 효과적일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근육수축면역천식

    <천식>

    보스웰리아는 기관지 근육을 수축시키는 류코트리엔을 줄이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1998년 연구 신뢰할 수 있는 소스 기관지 천식에 대한 허브의 효과 중 보스웰리아를 복용 한 사람들은 천식 증상 및 지표 감소를 경험했는데,

     

     

    이것은 허브가 기관지 천식 치료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보스웰리아의 긍정적인 면역 균형 특성이 천식에서 발생하는 환경 알레르겐에 대한 과잉 반응에 도울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연구암유방암

    <암>

    보스웰리아는 암 성장을 억제하는 여러 가지 방식으로 작용합니다. 보스웰리아는 특정 효소가 DNA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을 방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보스웰리아는 진행된 유방암 세포와 싸울 수 있으며 악성 백혈병 및 뇌종양 세포의 확산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연구에서는 보스웰리아가 췌장암 세포의 침입을 억제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보스웰리아의 복용량

    보스웰리아 제품은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의 지침을 따르고 약초 요법을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일반적인 투여 지침은 300 ~ 500mg을 하루에 2 ~ 3 회 입으로 복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IBD의 경우 복용량이 더 높아야 할 수 있습니다. 관절염 재단은 300-400 mg을  보스웰리아 추출물을 60% 포함하는 제품을 하루에 세 번 제안합니다.

     

    보스웰리아부작용보스웰리아파는곳

    보스웰리아의 부작용

    보스웰리아는 자궁과 골반의 혈류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월경을 가속화하고 임산부의 유산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의 다른 가능한 부작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구역질
    • 산성 역류
    • 설사
    • 피부 발진

    보스웰리아 추출물은 이부프로펜, 아스피린 및 기타 비 스테로이드 성 항염증제 (NSAID)를 포함한 약물과 상호 작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블로그 추천 글>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호관원 효과 총정리!

    안녕하세요 루비입니다. 오늘은 관절이 안 좋으신 분들을 위해서 호관원 프리미엄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이들 들어보셨을 테지만 가격 정보를 구하기 힘들고 가격이 비싸더라, 라는 말들

    shehasbecomehappy.tistory.com

     

    관절보궁 가격! 가격에 비해서 효과가 있을까?

    안녕하세요 루비입니다! 오늘은 관절보궁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파로 온몸이 움츠러들고 근육을 잘 쓰지 않게 되는 겨울철이 되면 관절 통증 환자들의 고통도 심화된다고 합

    shehasbecomehappy.tistory.com

    댓글

    5890717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