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정보/라이프

루이비통 멀티 포쉐트 악세수아 패션 에디터 후기

루비우 2021. 2. 23.

안녕하세요 루비입니다! 오늘은 루이비통 멀티 포쉐트 악세수아의 외국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즐겁게 읽으시길 바랍니다^^

 

 

루이비통 포쉐트 백

포쉐트 악세수아는 작지만 다재다능한 가방입니다.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다른 가방에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트랩은 분리 가능하며 더 긴 스트랩을 부착할 수 있어 착용자에게 클러치, 팔, 크로스 바디로 착용하거나 스트랩에 lv 키 체인을 추가하고 위에 착용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어깨?! Pochette 액세서리를 사용하면 창의력을 발휘하여 완전히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예전부터 사랑받은 포쉐트 액세수아는 모노그램 캔버스에서 가장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수년에 걸쳐 루이비통은 Epi Leather, Monogram Vernis, Damier Azur Canvas, Multicolour Canvas 등과 같은 다양한 재료로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Pochette Accessoires의 미니 마이 스트 디자인은 예술적 해석에 적합하며 Stephen Sprouse, Yayoi Kusama 및 Takashi Murikama와 같은 아티스트는 모두 가방 버전에 기여했습니다.

 

목차

     

     

    루이비통 멀티 포쉐트 악세수아?

    2019년 출시 이후, 멀티 포쉐트 악세수아는 확실히 루이비통의 가장 인기 있는 가방 중 하나입니다. 이 가방은 루이비통 모노그램 프린트로 제공되며 포쉐트, 미니 포쉐트, 라운드 지갑 등 조절 및 탈착이 가능한 요소가 있습니다.

    가방에는 두 개의 조절 가능한 스트랩이 있습니다 : 골드 체인벨트와 스포티 한 벨트. 이를 통해 여러 가지 방법으로 가방을 착용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 한 벨트는 Rosé Clair와 Khaki의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모노그램 외에도 이 백은 최근에 퀼팅 카프 스킨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송아지 가죽 멀티 포쉐트는 'New Wave'컬렉션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Louis Vuitton에서 Multi Pochette의 가격은 $ 1,860.00입니다. 크기 : 9.4 x 5.3 x 1.6 인치.

     

     

    루이비통 멀티 포쉐트 악세수아!

    2019 년 7월 24일 : 2019년 10월, Louis Vuitton은 Multi Pochette Accessoires (프랑스어로 "멀티 파우치 액세서리"를 의미)를 출시합니다. 세련되고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며 도시 생활과 현대 생활에 적합합니다. 상황, 욕구, 시간 또는 심지어 다른 옷차림에 적응합니다. 하우스의 아이코닉 파우치 인 포 셰트를 현대적으로 재 해석하여 현재 레이어링과 크로스 바디 스타일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파우치의 미니어처 버전과 지퍼가 달린 둥근 동전 지갑의 두 가지 분리 가능한 요소가 결합된 완전히 사용자 정의 가능한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두 개의 스트랩은 두 가지 방법으로 착용할 수 있으며 다른 요소를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첫째, 녹색과 분홍색의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는 자카드 스포츠 핸들 ( "Louis Vuitton Malletier"시그니처)은 도시 외출을 위한 완벽한 동반자이며, 둘째, 저녁 재미를 위한 섬세한 체인입니다. 역사적인 모노그램은 또한 클래식 한 크기와 동전 지갑 뒷면의 미니어처가 특징입니다. 이 독특한 액세서리는 전 세계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움직이고 있는 현대적이고 진화하는 여성성을 설명합니다.

     

     

     

     

     

     

    루이비통 멀티 포쉐트 악세수아 후기

     

    작성자: Kaitlin Serio

     

    패션, 특히 핸드백에 대한 Kaitlin의 사랑은 아주 어린 나이에 시작되었습니다. 뉴욕 롱 아일랜드에서 자란 그녀는 뉴욕에서 손이 닿지 않는 곳에서 일어나고 있는 빠르게 진행되는 패션의 세계에 낯선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그녀는 꿈의 산업을 추구하기로 결심하고 NYC에서 FIT에 참석했습니다. 그녀는 영어로 미성년자와 함께 패션 머천다이징 학위를 받았습니다.

     

    -후기 시작

     

    불과 5개월 전 Louis Vuitton의 멀티 포쉐트 악세수아가 핸드백 업계에 등장했을 때 즉시 나의 희망 목록에 올라갔다. 가방은 인기를 얻었고 거의 즉시 매진되었고 그동안 전 세계 수천 명의 대기자 명단이 쌓였다. 멀티 포쉐트는 내가 거의 8년 만에 열망했던 최초의 루이비통 모노그램 가방이며, 즉각적인 열광은 내가 그것을 가져야 한다는 사실을 확고히 했다. 나는 일반적으로 연말에 큰 가방 하나를 구매하므로 실제로 손을 잡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을 깨달을 때까지 타이밍이 옳은 것처럼 보였다.

     

     

     

    재판매 사이트를 통해 소매점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거부했기 때문에 여러 매장의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마침내 11 월 말에 가방이 내 손에 떨어졌다. 두 달 간의 사용 끝에 저는 이 하이브리드 백에 깊이 빠져들 수 있었다.

     

     

     

    디자인

     

     

    이 가방의 독특함이 나에게 화음을 냈기 때문에 별 다섯 개를 주었다. 많은 사람들이 하이브리드 백의 멋진 분위기를 좋아하거나 싫어한다. 물론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클래식 한 루이비통 모노그램 캔버스와 모던한 멀티백 모양의 병치에 뭔가가 있다. 스포티한 유틸리티 크로스 바디 스트랩으로 마감 된이 가방은 쉽게 멋지게 마무리 된다.

     

     

     

    유용성과 기능성

     

     

    사용성 측면에서 할 말이 많지는 않다. 예를들어, 가방(들)은 더 작은 면에 있지만 그날 필요한 모든 것을 운반하기에 충분한 구석과 틈이 있다. 메인 포쉐트에는 작은 지갑과 화장품 케이스와 껌 / 기타 잡화 아이템을 뒷면 슬릿 포켓에 보관한다.

     

    그런 다음 작은 포쉐트는 휴대전화와 선글라스를 작은 극세사 파우치에 보관한다. 가방에 대한 다른 리뷰 (내가 구매하기 전에 읽거나 본 것)는 동전 주머니를 더 쓸모없는 항목으로 논의했지만 이것이 내가 가방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 중 하나라는 것을 알았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헤드폰과 키를 거기에 보관한다.

     

     

     

    가방이 내 욕구에 잘 맞지만 몇 번이나 나에게 일어난 문제로 별 반을 떨어 뜨렸다. 가방을 있는 그대로 사용할 때 (모든 부품이 연결됨), 한 번 이상 포쉐트 뒷면에 무언가를 넣으려고 했는데 대신 각 가방 사이의 구멍을 통해 떨어졌다. 사소한 문제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염두에 두어야 할 문제이다. 어느 날 저녁 바에서 지갑이 바닥에 떨어졌을 때 지갑을 잃어버릴 뻔했다.

     

     

     

    품질

     

     

    여행용으로 처음 제작된 루이비통 모노그램 캔버스는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150년 이상 사용되어 왔다. 원래 트렁크 제작에 사용되었기 때문에 코팅된 캔버스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로 튼튼하고 튼튼한 가방이다. 나의 포쉐트는 미국에서 만들어졌고,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주제였지만 지금까지 품질 문제를 겪지 않았다.

     

     

     

    가격

    오늘날 어떤 디자이너 가방도 '가치'라고 생각하기는 어렵지만, 이 가방은 본질적으로 4개이고 소매가는 1,640 달러이기 때문에 이 가방이 꽤 가깝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 가방이 너무 많은 용도로 사용된다는 것을 절대적으로 좋아한다.

     

    그것을 입는 방법은 무수히 많으며 추가적으로 다른 방법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10년 전에 파리에서 스피디 25를 위한 모노그램 스트랩을 구입했는데, 카키 그린이 잘 맞지 않는 옷을 입으면 여기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든다. 여기에서 실제 동작을 볼 수 있다.

     

     

     

    반대로, 나는 Speedy 25와 함께 Kaki 녹색 스트랩을 사용했다. 지금까지 이 가방의 모든 부품을 최대한 활용해 왔으며 가격이 확실히 맞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을 별4개로 주었다. 왜냐하면 당신이 아래에서 읽을 것처럼 그것의 체류력은 불확실하기 때문이다.

     

     

     

    내구성

     

     

    멀티 백이 여기에 머물러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다른 프리미엄 디자이너 가이 트렌드를 자신의 버전으로 출시함에 따라 몇 시즌을 넘어서는 수명은 불확실하다. 2년 후에는 멀티 백이 '아웃'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이 백을 별 3.5 개 이상 줄 수는 없다.

     

     

     

     

    전체 평가

    전반적으로 멀티 백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고 루이비통 멀티 포쉐트 악세수아를 손에 넣을 수 있다면 그렇게 해야한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스타일리시하고 쉽게 착용할 수 있다. 단순한 스니커즈 룩을 포함하여 대부분의 아웃 핏으로 멋지게 보인다.

     

     

     

     

    하이브리드 형 가방의 지속력은 확실하지 않지만, 모든 제품이 스스로 입을 수 있을 만큼 클래식하기 때문에 이 가방은 여전히 ​​좋은 구매이다. 전반적으로 나은 이 (다소 논란의 여지가 있는) 가방 구매에 대해 믿을 수 없을 만큼 행복하며, 결국 그게 정말 중요한 모든 것이다. www.purseblog.com/louis-vuitton/review-louis-vuitton-multi-pochette-accessoires/

     

     

     

     

     

     

     


    네, 여기까지 케이틀린의 루이뷔통 멀티 포쉐트 악세 수아 후기를 읽어봤는데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댓글

    5890717084